자주묻는질문

홈 > 학습지원센터 > 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 검색

수강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수강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  

 

[온라인 교육 취소시] 

 - 카드

  1. 전화접수 : 1666-1550 번으로 취소 요청

  2. 환불차감액 책정 후 전화 또는 문자 안내

  3. 환불차감액 확인 후 이상 없으면 카드결제 취소 처리 


   ▶ 취소접수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+5일 이내 카드사 취소처리 


 - 무통장입금 

  1. 전화접수 : 1666-1550 번으로 취소요청

  2. 입금받을 계좌번호 전달

  3. 취소접수에 대한 환불처리 진행


   ▶ 취소접수일로 부터 영업일기준 +5일 이내 입금처리

 

[환불금액 책정기준]

학습기간 기준 : [결제금액×학습기간 경과 이전 비율] 공제

 

※ 단, 결제일로부터 총 학습기간의 1/2 경과 또는 학습진도 50% 수강한 경우 환불 불가 

 

수료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학습의 수료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 

*온라인 교육 수료기준

   ㄱ. 진도율 100% 수강

   ㄴ. 전체 시험 응시, 차시별 진행되는 시험점수 50% 이상 취득

※ 교육 미수료시에는 다음 차수의 강의를 재신청(재결제 필요)하셔서 이수를 해주셔야만 집합교육 대상이 되실 수 있습니다.

 

온라인 교육 후 복습이 가능한가요?

온라인 교육 후 복습은 신청일 기준 30일 동안 복습기간을 제공하게 됩니다. 

 

학습자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학습에 필요한 자료는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1. 나의강의실 입장

2. 상단 강의실/학습하기/게시판 탭 중에서 "게시판 클릭"

3. 자료실에서 해당 과정 강의자료" 다운로드

4. 학습참고 도서로 활용 

 

온라인교육 학습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온라인 학습기간은 신청일로 부터 30일 이내에 학습 완료하셔야 하며 이후에는 재결제 후 학습 신청하셔야 합니다.

온라인교육 미수료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온라인 교육 미수료 다음차수의 온라인교육을 재결제하셔야 합니다.


이점 참고하시어 학습 진행 부탁드립니다.

시험결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시험결과 확인방법 안내드립니다.

 

1. [나의강의실] → [학습종료과정] 입장

2. "학습하기" 클릭


 

3. 확인하고 싶은 챕터의 "결과보기" 클릭

 


 

4. 시험결과 화면

 


 

※ 크롬에서 정상적으로 확인이 안되는 경우 방문기록, 쿠키, 캐시 등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 

페이지 상단으로